넷플릭스를 무료로? 네이버멤버십과 넷플릭스 광고형 요금제의 놀라운 만남!
요즘처럼 OTT 서비스가 넘쳐나는 시대에, 매달 나가는 구독료가 부담스러운 분들 많으시죠?
특히 넷플릭스는 훌륭한 콘텐츠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만만치 않아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여러분의 지갑 사정을 한결 가볍게 해줄 희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네이버멤버십과 넷플릭스의 만남입니다.
지금부터 네이버멤버십을 통해 넷플릭스 광고형 요금제를 어떻게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멤버십 넷플릭스 제휴, 대체 뭐길래?
네이버와 넷플릭스의 파격적인 제휴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이제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를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광고 시청은 감수해야 한다는 점 기억하세요.
2024년 11월 26일부터 시작된 이 혜택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월 구독료 4,900원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의 정가가 5,500원임을 고려하면, 무려 600원의 절약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셈입니다.
연간 이용권을 선택하면 월 구독료가 3,900원으로 더욱 저렴해지며, 최대 1,600원까지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단순히 넷플릭스를 저렴하게 이용하는 것을 넘어, 네이버 쇼핑, 예약, 여행 등에서 최대 5%의 네이버 포인트 적립과 같은 추가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매력적입니다.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품질은 어떨까요?
많은 분들이 넷플릭스 광고형 요금제에 대해 품질 저하를 우려하실 텐데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는 Full HD(1080p) 화질을 제공하며, 동시 접속 2인, 모바일 게임 무제한, 콘텐츠 저장 기능 등 기존 스탠다드 요금제와 동일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단, 콘텐츠 시청 전후로 짧은 광고가 삽입되는 차이가 있습니다.
광고 시간은 시간당 수 분 내외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만약 광고가 불편하다면,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광고 없는 스탠다드 또는 프리미엄 요금제로 업그레이드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네이버멤버십의 다른 혜택들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넷플릭스 이용권 외에도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네이버 쇼핑, 예약, 여행에서 최대 5%의 네이버 포인트 적립은 물론, 일부 상품에 대해서는 10%의 슈퍼적립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티빙 방송 무제한 시청, 네이버웹툰 쿠키 또는 시리즈온 쿠키 49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단, 시리즈온 영화 무제한 이용권은 11월 11일까지만 제공되며, 12월 12일부터는 사용할 수 없다는 점 유의하세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은 매우 간단합니다.
네이버 앱에 접속하여 좌측 상단의 메뉴를 클릭 후, '멤버십' 항목을 선택하면 됩니다.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를 선택하고 계정을 연결하면 바로 이용 가능합니다.
다음 달 콘텐츠 변경 예약을 통해 원활하게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12월 2일부터 넷플릭스 구독이 시작된다는 안내가 표시됩니다.
요기패스X 무료배달 조건 변경, 주의하세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요기패스X 혜택의 무료 배달 조건이 10월 31일부터 변경됩니다.
기존 가게별 최소 주문 금액 충족 시 무료 배달이었던 것과 달리, 이제는 가게별 최고 주문 금액 및 배달 금액 1만 5천원 충족 시에만 무료 배달이 적용됩니다.
이 점 유의하여 요기패스X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멤버십과 넷플릭스, 최고의 시너지 효과!
네이버와 넷플릭스의 제휴는 단순한 이벤트가 아닙니다.
네이버는 멤버십 회원 확보를 통해 커머스 영역에서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으며, 특히 내년 1분기 출시 예정인 새로운 쇼핑 앱과의 연계를 통해 더욱 큰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또한 네이버의 충성도 높은 회원들을 확보함으로써, '오징어게임2'와 같은 기대작 공개를 앞두고 신규 구독자 유입을 극대화하려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양사의 전략적 제휴가 이용자들에게는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돌아오는 좋은 사례입니다.
한눈에 보기
서비스 시작일 | 2024년 11월 26일 |
월 구독료 | 4,900원 (연간 이용 시 월 3,900원) |
제공 서비스 |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 |
화질 | Full HD (1080p) |
동시 접속 | 최대 2인 |
추가 혜택 | 네이버 쇼핑/예약/여행 5% 포인트 적립, 티빙 무제한 시청 등 |
시리즈온 종료 | 11월 11일 이용권 선택 종료, 12월 12일 서비스 종료 |
항목 내용
마무리: 이제 넷플릭스도 맘 편히 즐겨봐요!
오늘 네이버멤버십과 넷플릭스 광고형 요금제의 제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월 4,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넷플릭스를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아직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지금 바로 가입하고 풍성한 혜택을 누려보세요.
혹시 궁금한 점이 있다면, 다른 포스팅도 참고해주세요!
더욱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QnA
Q1.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 시, 넷플릭스 이용권은 자동으로 제공되나요?
A1. 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 후 디지털 콘텐츠 혜택에서 넷플릭스를 선택하고 계정을 연결하면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이용권을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Q2.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의 광고는 어느 정도의 빈도로 나오나요?
A2. 시간당 수 분 내외로 콘텐츠 시청 전후에 광고가 삽입됩니다. 정확한 광고 횟수는 콘텐츠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Q3. 시리즈온 이용권은 언제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A3. 11월 11일까지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에 한해 시리즈온 이용권을 선택할 수 있지만, 12월 12일 자정부터는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12월 18일부터는 시리즈온 상품 판매 자체가 종료됩니다.